최준용 배우 식당 동탄코다리찜 | 아내 | 나이 | 프로필
계엄령이 몇 시간만에 끝나 아쉬워
배우 최준용
배우 최준용이 윤석열 비상계엄을 공개적으로 지지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오늘은 배우 최준용 프로필, 식당 동탄코다리찜, 아내, 나이, 프로필 대해 알아보자.
최준용 프로필




- 이름 : 최준용
- 직업 : 배우
- 나이 : 1966년 3월 7일(만 58세)
- 고향 : 서울특별시 성동구
- 키 : 173cm
- 학력 : 서라벌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
- 군대 : 육군 병장 만기제대
- 소속사 : 올박스홀딩스
- 거주지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최준용 배우 데뷔




1992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입문한 최준용은 초기에는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다. 공채 동기들 사이에서 반장을 맡을 정도로 리더십은 있었으나, 주목받는 배역을 맡지 못해 오랜 시간 무명배우로 지내야 했다.
이후 드라마 '야인시대'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며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최준용 아내 부인 한아름




최준용은 2002년 유선희와 첫 결혼을 했으나, 2년 만인 2004년 이혼했다. 당시 연간 4억 원의 수입이 있었으며 통장을 배우자에게 맡겼으나, 돈이 사라진 것이 이혼의 주요 원인이 되었다. 이 결혼에서 아들 최현우를 두었다.
15년간의 독신 생활 후 2019년, 골프 모임에서 만난 한아름(1981년생)과 재혼했다. 현재 부인 한아름은 대장 용종으로 인한 건강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최준용 배우 식당 동탄코다리
배우 최준용이 운영 중인 “맛있는 코다리”가 별점 테러를 받고 있다고 한다.
최준용 식당 바로가기
최준용 작품 활동




최준용은 ‘야인시대'를 시작으로 '조폭마누라2', 'DMZ 비무장지대'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했다.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강한 카리스마의 역할을 주로 맡았으며, 시트콤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었다.
최준용 윤석열 비상계엄 옹호 발언 논란




스스로를 "뼈속까지 우파"라고 밝힐 만큼 보수적 정치 성향을 가진 최준용은 윤석열 탄핵 반대 집회에서 논란이 된 발언을 했다. 최준용은 "계엄령이 몇 시간 만에 끝난 것이 아쉬웠다"며 계엄 지속을 옹호하는 듯한 발언으로 큰 논란을 일으켰다. 또한 "민노총에 간첩이 많다"는 등의 발언으로 추가적인 논란을 야기했다.
이상 배우 최준용 프로필, 식당 동탄코다리찜, 아내, 나이, 프로필 대해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