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 나이 | 프로필 | 결혼 부인 자녀 | 아들 차노아 사건 | 작품 활동
차주부 배우 차승원
차승원이 삼시세끼 라이트로 돌아옵니다. 영화 전,란도 동시에 개봉하면서 다시 한 번 화제도 됐습니다. 오늘은 배우 차승원 나이, 프로필, 결혼 부인, 아들 차노아 논란, 작품 활동, 삼시세끼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승원 프로필
* 본명 : 차승원
* 나이 : 1970년 6월 7일(만 54세)
* 고향 : 경기도 시흥군 안양읍 안양리
* 거주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 신체 : 키 188cm, 체중 80kg, 혈액형 AB형
가족 : 아내(이수진), 아들 차노아, 딸 차예은
* 학력: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영상학과 중퇴
* 종교: 천주교 (세례명: 요한)
*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 군 복무: 육군 제73보병사단 상병 만기 전역
* MBTI: ESFJ
차승원 모델 데뷔
차승원은 1988년 모델 라인 18기로 데뷔한 이후, 한국 연예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배우, 모델, 예능인으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차줌마', '차기럭지', '눈빛임신' 등 다양한 별명으로 불리는 그의 인기는 여전히 식을 줄 모릅니다.
차승원 결혼 아내 이수진
처음에 차승원은 현재 아내인 이수진을 고등학생 시절 나이트클럽에서 만나 1989년에 결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사실을 알고보니 이수진은 이미 전남편과의 아이(현재 차노아)가 있었고 그걸 덮기 위해 “고등학생 때 나이트 다녔던 사람”을 자처하는 선의 거짓말을 한 것입니다. 이후 사실 두 사람은 1995년에 결혼했고, 이후 딸(차예은)을 가진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차승원 아들 차노아 논란
2014년 차노아의 친부가 친부 소송을 제기해 이전의 사건이 수면 위로 드러났고, 오히려 가족을 지키기 위한 사랑과 의리가 있는 사람으로 이미지가 좋아졌습니다.
그런데 아들 차노아가 프로게이머 시절에 대마초 흡연한 사실이 드러나 집행 유예를 선고받아 논란이 됐습니다. 이후 만나던 여성으로부터 성폭행과 감금, 협박으로 고소가 진행된 사건도 있었는데 고소 취하로 불기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일련의 사건들로 차승원은 도의적인 책임을 느낀다며 사과를 전했습니다. 현재 차노아는 헬스 트레이너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차승원 작품 활동
차승원의 연기 경력은 다채롭고 인상적입니다. 2001년 '신라의 달밤'을 시작으로 '광복절 특사'(2002), '선생 김봉두'(2003), '혈의 누'(2005), '이장과 군수'(2007), '고산자, 대동여지도'(2016), '독전'(2018)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드라마에서도 그의 활약은 두드러집니다. '최고의 사랑'(2011)에서 독고진 역을 맡아 로맨틱 코미디에서의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였고, '화유기'(2017-2018)에서는 우마왕 역을, '우리들의 블루스'(2022)에서는 이정준 역을 맡아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차승원 삼시세끼
tvN의 '삼시세끼' 시리즈는 차승원의 인간적인 면모와 요리 실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고 차주부라는 별명까지 안겨줬습니다. '삼시세끼 어촌 편'(2015), '삼시세끼 고창 편'(2016), '삼시세끼 어촌 편 시즌5'(2020), 그리고 '스페인 하숙'(2019) 등에 출연하며 유해진과의 케미, 아재 개그, 중독성있는 개그 코드까지 보여줬습니다.
이상 배우 차승원 나이, 프로필, 결혼 부인, 아들 차노아 논란, 작품 활동, 삼시세끼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