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성재 나이 프로필 결혼 아내 지옥2
최악의 악에서 지옥으로
'최악의 악'서 냉혈한 조직원으로 강렬한 인상을 보여줬던 배우 임성재가 넷플릭스 지옥 시즌2로 돌아온다. 카멜레온 같은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 임성재의 프로필, 주요 경력, 결혼 아내에 대해 알아보자
배우 임성재 프로필
- 이름: 임성재
- 나이: 1987년 1월 18일 (만 36세)
- 신체: 키 180cm, 체중 70kg
- 소속사: 샘컴퍼니
- 데뷔: 2017년 영화 '변산'
- 취미: 운동, 음악감상
- 별자리: 물병자리
배우 임성재 연기 경력
2017년 영화 '변산'으로 데뷔한 임성재는 '연애 빠진 로맨스', '공조 2: 인터내셔날', '헌트' 등에서 강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씬스틸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털보 사장 역을 맡아 친근한 매력을 선보였고, 영화 '타깃'에서는 '그놈' 역을 통해 악역 연기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화제작 '무빙'과 'D.P. 시즌2'에도 출연하며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드는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임성재 최악의 악' 속 최정배
'최악의 악'에서 임성재는 1990년대를 배경으로 한 거대 조직 '강남연합'의 핵심 인물 최정배를 연기한다. 보스 정기철(위하준)의 오른팔로서, 스마트하고 이성적인 전략가이자 조직의 실세로 등장한다. 보스에 대한 충성심과 함께 적들에게는 무자비한 냉혈한의 모습을 오가는 캐릭터를 소화하며,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임성재는 매 작품마다 전혀 다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카멜레온 같은 연기 변신을 보여주고 있다. 지옥2에서 보여줄 그의 매력은 또 무엇일지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