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성록 나이 프로필 결혼 아내 자녀 전여친 김주원 카톡개
뮤지컬계 중심 배우로
배우 신성록이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뮤지컬과 드라마를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해 온 배우 신성록 나이, 프로필, 아내 와이프, 주요 작품에 대해 알아보자.
배우 신성록 프로필
- 본명: 신성록
- 나이: 1982년생(만 42세)
키: 185cm
- 학력: 안양예고 문예창작과,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 특기: 농구(전 농구선수 출신)
-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 데뷔: 2003년 뮤지컬 '별을 쏘다'
배우 신성록 데뷔
신성록은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다. 초등학교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농구선수로 활약했으나, 허리 부상으로 선수의 꿈을 접어야 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진로를 전환, 안양예고 문예창작과로 전학하며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됐다.
배우 신성록 주요 작품
2003년 뮤지컬 '별을 쏘다'로 데뷔한 그는 '사랑은 비를 타고', '드라큘라', '김종욱 찾기' 등 다수의 뮤지컬에서 주연을 맡으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드라마계에서도 2007년 '고맙습니다'를 시작으로 '별에서 온 그대', '라이어 게임' 등에서 강렬한 악역 연기로 주목받았다.
특히 2019년 '배가본드', 2020년 '카이로스'에서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고, 2023년에는 '스위니 토드', '벤허', '드라큘라' 등 뮤지컬 무대에 집중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을 이어갔다.
배우 신성록 결혼 아내 와이프
신성록은 2016년 6월, 5개월간의 연애 끝에 일반인 강서영 씨와 하와이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아내 강서영 씨는 연예인급 미모의 소유자로 알려졌으며, 일반 회사에 재직 중인 직장인이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현재의 아내를 만나 초고속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 6개월 만인 2016년 11월에는 딸을 얻어 가정의 기쁨을 누리고 있다. 현재 7살인 딸의 근황을 SNS를 통해 종종 공유하며 자상한 아빠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배우 신성록 김주원 전여친
결혼 전 신성록은 발레리나 김주원과 4년간 공개 연애를 했으나, 2016년 초 결별했다.
지금까지 배우 신성록의 나이, 프로필, 데뷔, 결혼 아내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드라마와 뮤지컬, 예능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그의 행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