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양정아 나이 프로필 결혼 이혼 남사친 김승수 열애
양정아-김승수, 더블데이트?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배우 양정아가 절친 김승수와 함께 더블데이트를 예고해 화제다. 두 사람은 20년 지기 친구 사이로, 최근 방송에서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늘은 양정아의 나이, 프로필, 결혼과 이혼, 남사친 김승수에 대해 알아보자
배우 양정아 프로필
* 나이 : 만 53세 (1971년 7월 25일 출생)
* 키 : 168cm
* 혈액형 : O형
* 학력 : 영동여자고등학교 졸업
* 결혼 : 이혼 (2018년 이혼)
* 종교 : 개신교
* 소속사 : 씨엘엔컴퍼니
* 데뷔 : 1993년 MBC 22기 공채 탤런트
배우 양정아 데뷔
1990년 미스코리아 서울 대표로 참가했던 양정아는 한석규의 권유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됐다. 1993년 MBC 22기 공채 탤런트로 선발되며 본격적인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으로 데뷔한 그는 '종합병원', '진실' 등을 거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양정아의 대표작으로는 '왕과 나'에서 생모 오씨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이계화 역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최근작으로는 tvN '월수금화목토'와 MBC '용감무쌍 용수정'에 출연하며 여전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배우 양정아 결혼 이혼
2013년에는 3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으나, 2018년 합의 이혼으로 파경을 맞았다. 이후 재혼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양정아 남사친 김승수
특히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절친 김승수의 자택을 처음 방문하고 홍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김승수의 백허그로 분위기가 달아오르면서, 과거 양정아가 한 예능에서 밝혔던 '10년 짝사랑' 상대가 김승수가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이상 배우 양정아의 나이, 프로필, 주요 작품 활동, 결혼과 이혼, 남사진 김승수에 대해 알아보았다. 앞으로 방송될 더블데이트 편에서는 두 사람의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