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정철 나이 | 프로필 | 작품 활동 | 결혼 아내 | 딸 박다인
박다인의 사생활
최근 ENA 채널의 새 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 배우 박정철의 딸 박다인이 출연해 화제다. 2017년생으로 올해 7세인 박다인은 또래에 비해 뛰어난 언변과 침착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늘은 배우 박정철의 나이, 프로필, 결혼 아내, 딸 박다인이 대해 알아보자.
배우 박정철 프로필
- 본명 : 박철
- 나이 : 1976년 11월 5일 (만 48세)
- 고향 : 서울특별시
- 신체 : 키 178cm, 몸무게 67kg
- 학력 : 남강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과 학사
- 병역 :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 소속사 : 토리 엔터테인먼트
- 데뷔 : 1997년 KBS 3기 슈퍼탤런트
배우 박정철 데뷔 및 작품 활동
박정철은 1997년 KBS 슈퍼탤런트 공채를 통해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특히 2002년 SBS 드라마 '순수의 시대'에서 고수, 김민희와 함께 출연하며 스타 반열에 올랐다. '호텔리어', '스캔들', '광개토태왕', '선덕여왕' 등 다수의 히트작에 출연했으며, 2000년대 초반에는 '신화', '덕이' 등에서 주연을 맡으며 전성기를 구가했다.
2006년 군입대 후 복귀작으로 '푸른 물고기'를 선택했고, '쩐의 전쟁 더 오리지널', '물병자리'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갔다. 영화계에서도 '잎새', '오! 해피데이', '신기전', '계춘할망'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오가는 맹활약을 펼쳤다.
배우 박정철 결혼 아내
2014년 4월 12일, 8살 연하의 스튜어디스 정유란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화촉을 밝혔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7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식에는 주례 이규태 대종상영화제 조직위원장을 비롯해 사회를 맡은 김병만, 류담, 축가를 부른 아이비, 김범수 등 연예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배우 박정철 딸 박다인
2017년 8월, 딸 박다인을 득녀하며 완벽한 가정을 이루었다. 박다인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또래와 다른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다. 박정철은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처음으로 아내를 공개했으며, 얼마 전에는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절친 이태곤과 함께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이상 배우 박정철의 나이, 프로필, 작품 활동, 결혼 아내, 딸 박다인에 대해 알아보았다. 최근 배우보다는 예능에서 더 많은 활동을 보이는 박정철이 다음에는 작품으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