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지상렬 프로필 | 나이 | 결혼 | 모친상
돌싱 아닌 돌싱포맨
개그맨 지상렬이 '돌싱포맨'에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언어의 연금술사'로 불리는 지상렬의 프로필, 나이, 데뷔, 결혼, 모친상, 근황에 대해 알아보자.
개그맨 지상렬 프로필
- 이름 : 지상렬
- 나이 : 1970년생(만 54세)
- 고향 : 인천광역시 (현재 송도 거주)
- 키 : 183cm
- 학력 : 인천용정초등학교,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제물포고등학교
- 군대 : 방위병 전역
- 소속사 : 이미지나인컴즈
- 종교 : 천주교
개그맨 지상렬 데뷔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지상렬은 심현섭, 강성범, 김준호 등과 동기다. 특히 염경환과 함께 결성한 '클놈' 듀오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홍렬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던 '클놈'은 지상렬이 연기 활동을 시작하면서 활동을 중단했다.
개그맨 지상렬 예능 활동
2000년대 초반 다소 비호감 이미지였던 그는 깔끔한 스타일로 변신에 성공했다. '1박2일', '패밀리가 떴다 시즌2', '나혼자산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으며, '대장금', '단팥빵', '불량주부', '독신천하', '최고의 사랑', '히트' 등 여러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연기자로서도 입지를 다졌다.
개그맨 지상렬 결혼
지상렬을 현재 미혼으로 비혼주의자는 아니라고 밝혀왔다. 결혼하면 술도 끊겠다며 통장에 있는 것도 다 주고 송도 집 명의 변경도 가능하다는 언급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상렬 모친상
안타깝게도 지난 24년 3월 모친상을 당했다. 향년 91세로 별세한 어머니 한송국 씨는 생전 아들 지상렬의 지극한 효심을 받았다. 평소 어머니를 직접 목욕시키고 방송에서도 종종 어머니를 언급하며 깊은 애정을 보여왔다.
이상 개그맨 지상렬의 프로필, 나이, 결혼, 모친상에 대해 알아보았다. 언어의 마술사란 별명답게 그의 인생에도 마술같은 일들이 펼쳐졌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