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나이 | 프로필 | 결혼 아내 아야네 | 자녀 | 논란
가수 겸 배우 이지훈
이지훈이 SBS 예능 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득녀 소식을 전한 그가 예능을 통해 새로운 아빠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은 이지훈의 나이, 프로필, 결혼 아내 자녀, 뮤지컬 배우, 논란 등에 대해 알아보자.
이지훈 프로필
- 본명 : 이지훈
- 나이 : 1979년 3월 27일 (만 45세)
- 고향 : 서울특별시 송파구
- 신체 : 키 181cm, 몸무게 72kg, 혈액형 AB형
- 학력 : 서울삼전초등학교 - 서울동신중학교 - 배명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 병역 : 습관성 어깨탈골로 면제
- 종교 : 개신교(성결교회)
- 소속사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이지훈 데뷔
이지훈은 중학교 3학년이던 1994년에 발굴되어 2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쳤다. 1996년 1집 앨범 'Rhythm Paradise'로 데뷔해 타이틀곡 '왜 하늘은'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발라드의 황태자로 불리며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던 그는, 2집 '이별'까지 성공적으로 활동했다.
이지훈 가수 활동
2001년에는 신혜성과 듀엣곡 '인형'을 발표해 또 한 번 히트를 기록했으며, 2003년에는 강타, 신혜성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S를 결성하며 음악적 변신을 시도했다. 2021년 데뷔 25주년을 맞아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가수로서의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이지훈 결혼 아내 자녀
2021년 11월 8일에 이지훈은 일본인 미우라 아야네와 결혼했다. 아내 아야네는 한류 팬으로 시작해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현재 통역번역사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아야네가 이지훈의 뮤지컬 팬으로 시작된 인연으로 결혼에 골인했다. 2024년 7월 17일에는 첫 딸을 얻으며 새로운 가족의 모습을 완성했다.
이지훈 뮤지컬 배우
2000년대 들어 이지훈은 연기자로서의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특히 뮤지컬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모차르트!', '지킬앤하이드', '레베카', '엘리자벳' 등 수많은 작품에서 주연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가수 출신의 뮤지컬 배우라는 선입견을 뛰어넘어, 실력파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상 이지훈의 나이, 프로필, 결혼 아내 자녀, 가수 활동, 뮤지컬 배우, 논란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