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지현 나이 | 프로필 | 작품 활동 | 노출 수위 | 결혼 남편
'히든 페이스' 파격 연기 배우 박지현
배우 박지현이 영화 '히든페이스'에서 과감한 노출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오늘은 배우 박지현의 나이, 프로필, 작품 활동, 히든 페이스 노출 수위, 결혼 남편에 대해 알아보자.
배우 박지현 프로필
- 본명 : 박지현
- 나이 : 1994년 11월 26일(만 30세)
- 고향 : 강원도 춘천시
- 신체 :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 AB형
- 학력 : 춘천여자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스페인어과 휴학
- 소속사 : 나무엑터스
- MBTI : INFP
배우 박지현 데뷔
박지현은 어린 시절부터 자매와 역할극을 했었다고 한다. 그런데 대학은 연기 전공이 아닌 한국외대 스페인어과로 갔고 부모님의 권유로 대학 진학 후 본격적인 연기 준비를 시작했다. 대학 입학 후 1학기 만에 휴학을 결정하고 연기 학원에 등록해 배우 조한철에게 2년간 연기 지도를 받으며 실력을 쌓았다.
배우 박지현 작품 활동
2017년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로 데뷔한 박지현은 이후 영화 '곤지암'에서 실명인 '지현' 역을 맡아 인상적인 빙의 연기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신입사관 구해령', '유미의 세포들', '재벌집 막내아들'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최근에는 SBS '재벌X형사'와 넷플릭스 '은중과 상연'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박지현 히든페이스 노출 수위
이번 영화 '히든페이스'에서 박지현은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자 과감한 노출 연기에 도전했다. 이를 본 관객들은 예상보다 노출 수위가 꽤 높다고 평가하고 있다. 박지현은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캐릭터에 대한 깊은 이해와 진정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박지현 배우의 진지한 작품 해석과 열정적인 연기 준비 과정이 인상적이었다"고 전했다.
박지현 결혼 남편 남자친구
박지현은 과거 2017년 KBS 아나운서 조항리와 열애 사실을 공개했으나 2018년 초 결별했다. 이후 배우 안효섭과의 열애설이 제기됐으나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현재는 미혼으로 알려져 있으며, 과거 인터뷰에서 이상형으로 배우 박해일을 언급한 바 있다.
이상 배우 박지현의 나이, 프로필, 작품 활동, 히든 페이스 노출 수위, 결혼 남편에 대해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