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정수 나이 | 프로필 | 결혼 남편 자녀 | 동생 변정민
모델 겸 배우 변정수
변정수가 예능 4인용식탁에 출연해 화제다. 오늘은 변정수 나이,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 모델 활동, 동생 변정민 이야기에 대해 알아보자.
변정수 프로필
- 이름 : 변정수
- 나이 : 1974년 4월 15일 (만 50세)
- 고향 : 서울특별시 성북구
- 신체 : 키 174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
- 학력 : 경원대학교 섬유미술학 졸업
- 소속사 : 티엔엔터테인먼트
- 가족 : 남편 유용운, 딸 유채원, 유정원, 동생 변정민
변정수 데뷔
변정수는 1995년부터 모델로 활동을 시작해 연예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독특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점차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혀갔다. 허스키한 목소리와 카리스마 있는 외모로 주로 서브 여주인공이나 악역, 부잣집 사모님 등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맡아 연기해왔다.
특히 드라마 '전설의 마녀'에서는 푼수 악녀 역할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라디오 DJ로도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SBS 파워 FM '변정수의 앗 2시다'와 KBS 제2라디오 '탐나는 6시' 등을 진행하며 청취자들과 소통했다.
변정수 결혼 남편 자녀
변정수는 갓 20살에 같은 대학교 복학생이었던 유용운과 결혼했다. 남편 유용운은 1967년생의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변정수보다 7살 연상이다. 1998년 첫딸 유채원을, 2006년 둘째 딸 유정원을 출산했다.
변정수 갑상선암
2012년 갑상선암 투병 당시 가족들과 함께 리마인드 웨딩을 진행하며 투병의 어려움을 극복했고, 이후 연기 활동을 성공적으로 재개했다.
변정수 동생 변정민
변정민은 변정수의 여동생으로, 역시 모델 출신 연예인이다. 2005년 캐나다 교포 출신의 국제 변호사와 결혼했으며, 딸 두 명을 두고 있다. 현재는 주부로 조용한 삶을 살고 있다.
이상 배우 변정수 나이,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 동생 변정민에 대해 알아보았다.